아이디 기억하기
      
    
 홈으로
 V.L.소개
 선교방침
 최근판
 지난달글
 과거판
 국제판
 국제문해교육정보
 영어기도교실
 간행물
 북한산성교회소식
 후원통신
 회개를 위한 예수 그리스도의 호
진행중인 설문이 없습니다.
전체 : 609695 
오늘 : 40 
어제 : 46 
월별 : 43394 

 

The Korean Herald Of His Coming
Victorious Life

Internet Edition

Prepare your hearts for the Lord, and serve Him only--1 Samuel 7:3

May/June 2020 Issue
 

                                                                                                                                 


Christ’s Urgent Summons To Repentance

회개를 위한 예수 그리스도의 호출 명령 

By H. A. Ironside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록은 성경책의 말미를 마무리 한다. 이는 현 세대와 미래 세대 모두를 다루고 있는데 사람과 함께 하는 하나님의 모든 방법이 절정을 이루고, 선과 악 사이의 장기 전쟁에 관한 영원한 문제를 우리 앞에 제시한다. 이는 인류를 향한 주님의 최후 말씀으로 하늘로부터 들려오는 구세주의 재림 목소리 일 때까지 공중에서 주님을 만나기 위해 그분의 구속함을 받은 자들을 부르시는 음성으로 세상 나라들이 우리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하늘나라가 되게 하는 그분의 권세 있는 명령을 수용한 이들을 향한 그분의 예언이다. 그리고 여기에는 회개를 위해서 가장 의미심장하게 부르시는 그분의 음성이 포함되어 있다. 회개를 위한 그 호출 명령은 사실 일곱 교회에 보낸 일곱 번의 편지로 되어 있음이 발견 되고, 하나님을 은혜로 방문 했던 사람들과 회개치 않은 이들을 심판하는데 그분을 영화롭게 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네 차례 언급하고 있다.

      

    오늘날, 목회자들과 사람들은 이 계시록을 연구하고 있다. 현재 어려운 때를 설명하는 어떤 것이 그 책 안에 있는지 그리고 절박한 미래를 밝혀 줄 어떤 실마리가 있는지 열심히 연구하고 있다. 많은 이들은 이 일곱 교회에 보낸 편지에 있어서 하나님이 직접 지시한 메시지가 요한의 이름을 빌어 회중에게 문자로 된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그 메시지에는 비밀스럽거나 예언적 의미가 없고, 사도의 시대로부터 세상의 말씀 증거의 마지막 날에 이르기까지 교회의 위상을 확실한 방법으로 그려내지 못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이에 대해서 백보 양보하려고 해도 전혀 동의할 수 없다.

      

    허나 매우 분명한 증거가 하나 있다. 이 편지에서 주님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교회들이 기독교인들의 신기원을 드러내는 어떤 때를 밝혀줌에 있어서 모든 형편이나 조건을 분석해내는 진단법을 주셨다.

      

    그 면에 있어서 우리가 살펴 볼 방법이 있다. 에베소에 있어서 철저한 그리스 정교회가 실패한 이유는 첫사랑의 신선함을 상실한 것이었다. 서머나 교회는 세속적인 교회이었지만, 비록 실행에 있어서 부패해 있었다 해도 교리에 있어서는 아직 도리에 맞는 목소리가 있었다. 두아디라 교회에 있어서는 미신과 부도덕이 만연했는데 이를 가슴아파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이 구원을 받지만, 그들을 구제할 능력이 없는 것 같다. 사데 교회는 냉냉 하고 형식적이고 거룩한 생명에 대한 증거가 조금도 없다. 그 중에 단정한 옷차림을 한 이들이 적지 않지만 그렇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진짜 성경 교회이다. 거기에는 주님이 권위가 있고 주님의 이름이 존경받고 있다. 따라서 증거 때문에 교회 문이 활짝 열려 있고 지속적인 하나님의 진리 안에서 믿음이 확실하다. 라오디게아 교회는 열의가 없고 자유 분망하다. 교인들은 놀기에 바쁘고 영원한 진리와 함께 하는 일에 게으르다. 그들 가운데 그리스도께서 함께 하셔서 고백을 하고 있는 동안에 주님은 실제로 문밖에 서 계신다.

 

    오늘날 주님의 그 목소리는 이 모든 교회들을 향하여 들려오고 있다. “ 나는 네가 하는 일을 안다.....”(2:2)라고 선포하신다. 모든 일들이 그분이 살피시는 시선 안에 열려 있다. 유의할 점은 바로 이것이다. 각각의 편지에는 같은 명령이 존재한다. 첫째, 주님은 영적으로 교회 회중의 형편에 맞춰 어떤 특별한 방법으로 당신을 스스로 나타내신다. 둘째, 주님은 특별한 회중의 지위를 분석해 내는 주님 자신의 진단법을 주신다. 셋째, 매 사안 마다 필요에 따라 거기에 걸맞은 특별한 권고나 경고가 있다. 넷째, 우리는 고난 극복 자에게 주는 약속을 받았고 경청 하는 자에게 주는 호출 명령을 받았다.

      

    일곱 편지 중 다섯 번째에서 우리는 회개를 위한 간곡한 권고를 발견한다. 서머나와 빌라델비아 교회는 둘 다 꾸지람을 받아서 그들 교회는 어떤 명령도 받은 것이 없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조심해서 잘 살펴보기 바란다. 다른 다섯 교회에게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곰곰이 살펴보기 바란다.

 

The Loss of First Love

첫사랑의 상실

 

 





사이트명 : 승리의삶 | 관리자 : S.B.Sung
Copyright(c) khvl.net. All Rights Reserved.
승리의삶